티스토리 뷰

쿠팡 플레이 pc

 

축구나 영화, 에니메이션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최근 사람들 사이에서 핫한 쿠팡 플레이라는것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것 같습니다. 보통은 넷플릭스나 티빙과 같은 OTT 전문 사이트들만 유명했는데 요즘에는 스포츠 중계를 볼수 있어서 이곳이 떠오르고 있죠.

여러분들이 아는 쿠팡이라는 기업은 물건을 사고파는 쇼핑몰이라고 알고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체 아무런 관련없는 스포츠 중계나 영화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일까요? 당연히 이런서비스를 제공하니까 나오는 소리겠죠. 이해가 안되는 분들도 있을텐데 확인을 위해서 쿠팡홈페이지에 들어가봅시다.

경쟁사회에서는 살아남기위한 수단과 방법을 간구해야합니다. 그래서 인지는 모르지만 쿠팡이라는 회사에서는 로켓배송이라는 빠른 전달을 앞세워서 나아가고 있는데요. 그러려면 택배비때문에 고민이 되더군요. 이 타이밍이 등장한 서비스가 바로 와우라는 것으로 유료멤버쉽 입니다.

쿠팡 플레이란?

그럼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죠. 와우라는 돈을내고 사용하는 서비스에 가입하면 몇가지 추가적인 혜택을 바로 제공받게되는데요. 그중에는 프레시 제품을 살수 잇는것과 무료배송,반품이 보입니다. 마지막은 쿠팡 플레이 시청입니다.

실제로 이 것을 찾아보시면 알수 있겠지만 추가비용 지출없이 사용할수 있는 것인데 금액적으로 봐도 엄청 저렴해서 이것때문에 가입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프라인으로도 시청할수도 있지만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것이 대박이죠.

처음 등장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수 있는 별도의 어플이었는데요. 이것을 활용하기는 조금 제약이 컸기때문에 사람들은 컴퓨터에서 쓸수 있도록 지원해달라고 요청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모바일로만 이용한다면 불편한 점이 이만저만이 아니자나요. 작은 화면에서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사실 쉽진 않거든요. 올해 추가된것 중에서 스포츠 중계가 있는데 축구는 큰화면이 제격이자나요.

쿠팡플레이 pc 버전 : https://www.coupangplay.com/

그래서 였을까요? 사람들이 열망하던 이 것이 최근에 등장했습니다. 이제 컴퓨터에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쿠팡플레이를 사용할수 있게된것이죠. 물론 아이디는 있어야 겠죠.

그러려면 wow 클럽에 가입을 우선적으로 해야합니다. 30일간 체험하는 것도 있으니 돈내고 쓰기전에 괜찮은지 판단해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축구경기나 만화 많이 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넷플릭스와 같은 곳처럼 몇개의 프로필을 만들어서 사용할수 있는데요. 키즈 모드의 경우에는 아직 지원이 안되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쓰기는 어려울것 같아요. 추가로 이름 정도를 관리하시면 됩니다.

어제 새롭게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인 국민가수의 다시보기도 제공되고 있고 생중계 탭에서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중계를 시청하실수도 있어서 쿠팡 플레이 pc 버전은 자주 쓸수 밖에 없습니다. 전 요즘 새롭게 등장한 SNL에 빠져서 살고 있는데 진짜 인턴기자는 너무 웃긴것 같아요.

댓글